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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 우위 확보, 잠재 고객 발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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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관자아항 2020. 7. 20. 13: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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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 우위 확보, 잠재 고객 발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리드 생성에 있어서는 지식이 관건이다.


경쟁에서 이기고 싶다면 스마트한 계획으로 경쟁에서 벗어나야 한다.


마음을 열고, 기꺼이 배우고, 이 충고를 보아라.




프로모션이나 판매와 같은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것은 사람들의 관심을 유발한다.


어차피 그들이 원하는 것이라면 그들은 훨씬 더 많이 살 것이다.


고객에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최대한의 인센티브를 제공하십시오.




사례 연구와 소비자 리뷰를 사용하여 더 많은 잠재 고객을 발굴하십시오.


소비자들은 어떤 정보를 주거나, 그들이 지지할 수 있는 데이터가 주어질 때 당신의 제품을 사는 경향이 더 높을 것이다.


제품의 성능을 입증하고 만족한 기존 고객의 추천서를 포함하는 관련 연구를 사용하십시오.




실제적인 단서를 얻는 것은 사람들이 당신을 믿을 수 있다는 것을 알 때 더 자주 일어날 것이다.


너무 대담하거나 느끼해 보이는 광고는 올리지 마라.


고객에게 실제 가치를 보여주기 위해 제공 사실을 제공하는 것이 더 낫다.


투명해지고 사람들이 당신을 더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해야 한다.




귀사의 제품 또는 서비스가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경우 현지 업체에 문의하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의 노력이 특정 사업과 관련이 있다면, 그것들을 찾아라.


트레이너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그들이 항상 일하는 동안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말할 수 있었다.


당신의 기술을 통해 배울 수 있는 사람을 알아보세요.




당신은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관심을 보이거나 필요를 표현하는 개인들을 추적함으로써 성공을 이룰 것이다.


이러한 일반적인 단서를 수집하는 것은 더 넓은 스펙트럼을 그리는 데 좋다.


제품 또는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십시오.




사이트의 각 페이지를 보고 각 영업 상담이 충분히 명확한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상관없이, 사람들은 그것을 얻는 방법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사이트를 탐색하기 쉽도록 하십시오.




현재 고객이 귀사를 어떻게 발견했는지 알아보십시오.


이전에 방문한 웹 사이트를 검색하려면 Google Analytics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소셜 미디어에서 나온 건가? 당신의 사이트를 언급한 것이 블로그 게시물인가? 그것이 무엇이든지 간에, 그것은 더 많은 잠재적 단서를 찾는 좋은 장소가 될 수 있다.




다이렉트 메일은 정말 죽은게 아니야.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저렴하게 단서를 찾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는 것을 잊고 있다.


이것은 당신이 이 지역에서 두드러지게 할 수 있게 해주며, 사람들은 주목하게 될 것이다.


더 많은 단서를 얻을 수 있는지 시험해봐.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 수 있도록 안내를 제공하십시오.


랜딩 페이지와 다른 페이지를 주의 깊게 검토하십시오.


프로세스의 다음 단계를 명확히 하십시오.


그렇지 않은 경우 방문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페이지를 변경하십시오.




리드 세대는 좋은 마케팅 캠페인의 한 부분일 뿐이다.


하루에 두 시간 이상 납을 박는 데 써야 한다.


당신의 남은 시간은 당신의 분야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당신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고객들을 행복하게 하고, 이익을 얻는데 사용되어야 한다.




트래픽을 리드 제너레이터로 유도하십시오.


어떤 종류의 페이지를 만드든 상관없다.


잠재 고객을 제공할 방법이 없다면, 당신은 단순히 리드의 목록을 작성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제품 사이트를 체크아웃하기 위해 트래픽을 얻기 위한 캠페인을 만들듯이 그 페이지로 트래픽을 가져오는 것에 집중해야 한다.




경연 대회에 너무 집중하지 마라.


만약 사람들이 어떤 것을 이길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단지 당신과 교류한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이 달리기를 할 때에만 당신에게 관심을 보이도록 가르친다.


오히려, 당신의 사업에 대한 관심을 강하게 유지하기 위해서 당신의 공모전을 일년에 한 두 개로 제한하라.




트위터나 다른 소셜미디어 팔로워를 대량으로 사들이는 것은 조심하라.


이러한 리드가 귀사의 마케팅 노력에 많은 리드를 제공할 수 있지만, 이것이 리드가 품질 리드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당신이 여기 오는 것은 유효한 계좌가 아닌 경우가 많다.


단서가 없는 것은 종종 시간 낭비다.




이 작품을 사용하면 배움을 가시적인 성과로 바꿀 수 있을 것이다.


천천히, 하지만 황소의 뿔을 잡고 움직이도록 해.


지금 여러분의 여행을 시작하십시오.


여기서 배운 것을 명심하고 성공을 향해 나아가십시오!